호주 JP 공증 및 Certified copy 쉽게 받는 방법











호주 JP 공증 및 Certified copy 쉽게 받는 방법_사진





호주 JP 공증 및 Certified copy 쉽게 받는 방법”의 6개의 생각

  1. 송지수 답글

    안녕하세요. 글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어 댓글 남깁니다. 복사본이라는게 혹시나 핸드폰 스캔본도 가능한건가요? 예를들어 가까운 경찰서 방문을 한다면 원본 실물 종이, 신분증 그리고 핸드폰으로 스캔본 보여주고 대조하면 되는걸까요?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 Terry 글쓴이답글

      네 안녕하세요~^^ 공증을 예를 들어, 서티 학위증을 받는다고 가정해볼게요. 그러면 원본인 서티 증명서랑, 증명서를 스캔한 A4 용지 1장이랑 그리고 신분증으로 지참하고 가시면 되시고요. 가까운 경찰서나 약국 방문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 민준 답글

    안녕하세요 글정보 감사합니다.
    다름이아니라 지금연금신청할려고 공증을받아야되는데
    제가한국으로 와있는 상황이여서 받을수있는방법이있을까요? 부탁할지인은 있긴합니다

    • Terry 글쓴이답글

      네 안녕하세요~^^ 만약 회계사님 끼고 하시면 어떤 방법을 통해 개인 공증도 다 알아서 해주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개인이 진행하시는 거라면, 보통 여권을 공증하시기 위해서 해외에서는 본인이 아니면 좀 힘들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한 번 시간되실 때 호주에서 연금 환급 진행하시는 회계사님이랑 상담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 익명 답글

    안녕하세요!
    BDM에 registration statutory declaration(관계등록동의서)를 작성해서 첨부해야하는 상황인데 혹시 이 서류도 약국이나 경찰서에 가져가면 증인 파트에 대해 작성 받을 수 있는 부분일까요?

    • Terry 글쓴이답글

      네 안녕하세요^^ 이 “registration statutory declaration” 부분은 저도 확실히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약국이나 경찰서에 가서 증인을 받으실 수는 없을 것 같고요.
      아마 본인 커플들을 잘 아시는 근처 친하신 지인분께 부탁을 드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증인자분이, 영주권자거나 시민권자이시면 확실히 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