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현실 여행 정보) (호주 워홀 여행 필수 추천 코스)

타즈매니아 데본포트에서 빅토리아 질롱으로 페리 타고 오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즈매니아 데본트에서 빅토리아 질롱으로 페리 타고 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가 있으신 분들은, 어떻게 타즈매니아에서 멜번으로 내 차를 가지고 갈 수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저도 타즈매니아에 거주했었고, 최신 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타즈매니아 데본포트에서 빅토리아 질롱으로 페리 타고 오는 방법 및 예약
우선 타즈매니아에서 차를 끌고 빅토리아로 넘어오기 위해서는, 타즈매니아에서 유명한 Spirit of Tasmania 라는 페리를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간단하게 알아보기 쉽게 예약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영어가 어려우신 분들도, 구글 크롬 번역기 이용하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Spirit of Tasmania 페리 티켓 비용이랑 최신 경로
저는 이 사이트에서 저랑 제 파트너, 그리고 Nissan Micra 해치백 기준으로 총 470불 정도 지불했었습니다. 예전에는 데본포트에서, 멜번 시티 근방에 있는 선착장까지의 루트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없어진 것 같고, 데본포트에서 질롱까지 가는 루트로 완전히 바뀐 것 같더라고요.
개인적인 페리 후기
그래서, 만약에 멜번으로 차를 가지고 가고 싶으신 분들은, 질롱으로 우선 도착 후에 차를 타고 멜번 시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보통 저녁 9시 근처에 데본포트에서 페리를 타시면, 다음 날 아침 8시에 질롱에 도착 하실 겁니다. 저도 별로 기대를 안 하고 그냥 일반 페리겠지 하고 탔었는데, 페리 안이 생각보다 정말 크고 우아하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뷔페식으로 된 식사도 하실 수 있고요. 또한, 안에 영화관도 있고 다양한 엔터테이먼트 시설이 갖춰져 있었습니다. 여행객들도 많아서 그런지, 술을 마실 수 있는 Bar도 정도 잘 되어있는 것 같더라고요.
아 그리고, 만약 데본포트에서 차를 가지고 빅토리아로 넘어가실 분들은 선착장에 가보시면 알겠지만, 차량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들어가는 입구하고, 차가 없으신 승객들이 들어가는 통로가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시간 거의 다 됐는데, 다른 데서 기다리지 마시고, 차가 있으신 분들은, 차들 전용 입구에서 체크인하고 기다리셨다가, 천천히 순서대로 들어가시면 되세요. 차량 전용 입구는 안내 센터 근처에 차를 타고 3~4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타즈매니아 데본포트에서 빅토리아 질롱으로 페리 타고 오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혹시, 이번에 타즈매니아 차로 타즈매니아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한테는, 이번 기회에 한번 페리를 이용해서 가보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정말 좋았던 경험이었고, 타즈매니아는 정말 자연이 예쁜, 한국의 제주도? 같은 섬이에요!
제 경험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모두 안전한 여행 워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
행복한 하루 시고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