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즈매니아 데본포트에서 빅토리아 질롱으로 페리 타고 오는 방법


(호주 워홀 현실 여행 정보) (호주 워홀 여행 필수 추천 코스)


타즈매니아 데본포트에서 빅토리아 질롱으로 페리 타고 오는 방법


타즈매니아 데본포트에서 빅토리아 질롱으로 페리 타고 오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즈매니아 데본트에서 빅토리아 질롱으로 페리 타고 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가 있으신 분들은, 어떻게 타즈매니아에서 멜번으로 내 차를 가지고 갈 수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저도 타즈매니아에 거주했었고, 최신 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타즈매니아 데본포트에서 빅토리아 질롱으로 페리 타고 오는 방법 및 예약

우선 타즈매니아에서 차를 끌고 빅토리아로 넘어오기 위해서는, 타즈매니아에서 유명한 Spirit of Tasmania 라는 페리를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간단하게 알아보기 쉽게 예약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영어가 어려우신 분들도, 구글 크롬 번역기 이용하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Spirit of Tasmania 페리 티켓 비용이랑 최신 경로

저는 이 사이트에서 저랑 제 파트너, 그리고 Nissan Micra 해치백 기준으로 총 470불 정도 지불했었습니다. 예전에는 데본포트에서, 멜번 시티 근방에 있는 선착장까지의 루트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없어진 것 같고, 데본포트에서 질롱까지 가는 루트로 완전히 바뀐 것 같더라고요.


개인적인 페리 후기

그래서, 만약에 멜번으로 차를 가지고 가고 싶으신 분들은, 질롱으로 우선 도착 후에 차를 타고 멜번 시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보통 저녁 9시 근처에 데본포트에서 페리를 타시면, 다음 날 아침 8시에 질롱에 도착 하실 겁니다. 저도 별로 기대를 안 하고 그냥 일반 페리겠지 하고 탔었는데, 페리 안이 생각보다 정말 크고 우아하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뷔페식으로 된 식사도 하실 수 있고요. 또한, 안에 영화관도 있고 다양한 엔터테이먼트 시설이 갖춰져 있었습니다. 여행객들도 많아서 그런지, 술을 마실 수 있는 Bar도 정도 잘 되어있는 것 같더라고요.

아 그리고, 만약 데본포트에서 차를 가지고 빅토리아로 넘어가실 분들은 선착장에 가보시면 알겠지만, 차량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들어가는 입구하고, 차가 없으신 승객들이 들어가는 통로가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시간 거의 다 됐는데, 다른 데서 기다리지 마시고, 차가 있으신 분들은, 차들 전용 입구에서 체크인하고 기다리셨다가, 천천히 순서대로 들어가시면 되세요. 차량 전용 입구는 안내 센터 근처에 차를 타고 3~4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타즈매니아 데본포트에서 빅토리아 질롱으로 페리 타고 오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혹시, 이번에 타즈매니아 차로 타즈매니아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한테는, 이번 기회에 한번 페리를 이용해서 가보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정말 좋았던 경험이었고, 타즈매니아는 정말 자연이 예쁜, 한국의 제주도? 같은 섬이에요!


제 경험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모두 안전한 여행 워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

행복한 하루 시고요, 감사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