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쿠팡 경기 광주 5 센터 출고 OB 후기, 공포의 중량물 센터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쿠팡 경기광주 5 센터 단기직 알바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은데요. 일한 급여도 바로 다음날에 들어오고 쿠팡만큼 좋은 단기직 알바도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제가 경기 광주 5 센터 중량물 센터 출고 알바를 갔다 왔는데 느꼈던 점들에 대해서 자세히 얘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쿠팡 경기 광주 5 센터 출고 OB 후기, 공포의 중량물 센터
쿠팡 경기 광주 5 센터 버스 셔틀 (노원 공릉 노선 기준)
우선 저는 현재 월계역 부근에 살아서, 하계역 6번 출구 근처 버스정류장에서 셔틀을 탑승했습니다. 여기 버스 정류장에서 시간 맞춰 나가셔서 새벽 6시 8분 정도에 셔틀에 탑승하시면 됩니다.
어플은 쿠팡 “모빌리티지” 어플을 설치하신 다음에 “노선 추가 및 삭제” 부분에 들어가셔서 탑승하실 노선을 등록해 주시면 되십니다. 굉장히 간단합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항상 켜두시고요. 버스가 근처에 가까이 오면 승차권 확인이 가능하게 뜹니다. 그래서 승차권이 없다고 당황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버스가 근처에 오면 블루투스만 잘 켜두셨으면 승차권이 자동으로 뜹니다.
쿠팡 경기 광주 5 센터 특징
쿠팡 경기 광주 5 센터의 특징은 바로 중량물 센터라는 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즉, 이 말은 무거운 물품들을 주로 다루는 센터입니다. 그래서 처음에 여성분들이 가시게 되면 조금 많이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단, 30분 고정 연장이 포함이라 다른 센터들에 비해 일급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경기 광주 5 센터는 기본 베이스가 조금 무거운 물품들이 많기 때문에 좀 걱정이신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러신 분들은 경기 광주 3 센터도 있습니다. 신설이고 마찬가지로 5 센터 바로 옆에 붙어있는데요. 여기는 주로 가벼운 물품들을 다루는 센터입니다. 따라서 걱정이신 분들은 3 센터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 3 센터는 30분 고정 연장이 아닙니다. 그래서 돈은 살짝 덜 받는데요. 하지만 그냥 가볍게 나가시는 거고 마찬가지로 이틀 이상 일하시는 분들은 똑같이 주휴수당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이시고 좀 무리를 안 하시고 싶은 신 분들은 3 센터를 가시는 것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쿠팡 경기 광주 5 센터 단점
안전화 필수 착용
경기 광주 5 센터의 단점이 있는데요. 바로 신발을 안전화로 갈아 신어야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루는 물품도 무거운 반면에 신발 밑창까지 정말 딱딱한데요. 그래서 내가 신던 신발에 비해 유독 다리에 더 많이 무리가 가고 빨리 아픈 것 같습니다. 반면에 옆에 있는 경기 광주 3 센터는 본인 신발을 신고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3 센터는 소형 물품 센터 위주라 본인 신발 착용이 가능한 것 같고요. 5 센터는 반면에 다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안전화를 고집하는 것 같습니다.
너무 긴 출근 퇴근 시간
저처럼 노원 공릉 및 서울 권역에서 셔틀을 타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아무래도 시간대가 출근, 퇴근 시간이랑 겹치다 보니 이동시간이 생각보다 긴 편에 속합니다. 예를 들어, 출근 시간에는 그나마 오래 걸려도 1시간 30분 이내로 도착합니다.
하지만 반면에 퇴근 시간에는 노원 공릉 노선 기준, 2시간 이상 소요될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대략 왕복 3시간 30분 이상 버스를 탈 준비를 하셔야 됩니다. 반면에 주말에는 차 막힘이 거의 없어서 출퇴근이 더 적게 소요됩니다.
쿠팡 경기광주 5 센터 OB 출고팁
우선 이제 물류센터에 도착하셔서 이제 쿠펀치 등록 및 체크인하시고 출고 OB 집결지로 모이실 텐데요. 이제 캡틴이라고 매니저분께서 역할 분배를 하십니다. 우선 좀 체력에 자신 없다 하시는 분들은 줄을 설 때 제일 앞에 서시는 것은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제일 앞에 서게 되면 지하 및 1층으로 불려 갈 가능성이 정말 높습니다.
왜냐하면 이 지역들이, 그야말로 진짜 헬입니다. 최소 기본 10kg 이상의 액체류 및 쌀 등이 모여있을 정도로 무거운 짐들만 계속 옮기셔야 됩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건장한 남자분들이 불려 가는 경우가 많고요.
그중에 줄 제일 앞에 서있는 남성 분들입니다. 진짜 잘못하다간 웬만한 운동 출신 선수가 아니시라면 허리 진짜 나가실 수 있습니다. 꼭 조심하세요. 단, 상하차에 자신 있으신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그 외 따로 불려 가시는 분들을 제외하시고 남으신 분들은 웬만해서는 할만한 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크게 걱정 안셔도 되는데, 아침부터 이런 스트레스가 싫으신 분들은 그냥 경기 광주 3 센터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시 한 번 말합니다. 억지로 맨 앞에 줄서지 마세요.
정리하자면
여기까지 쿠팡 경기 광주 5 센터 출고 OB 후기, 공포의 중량물 센터와 관련해서 제 개인적인 경험을 설명해 드렸습니다. 평소에 집에만 있다가 돈도 벌고 운동도 해야 지하는 남성들한테는 개인적으로 경기 광주 5 센터 추천드립니다.
단, 여성분이고 남성분이고 체력에 자신 없으신 분들은 개인적으로는 다른 센터로 알아보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모두 무엇보다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일 잘 마치시고 귀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