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갤럭시 핏 무상 보증 기간, 교체 수리 서비스 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갤럭시 핏 3 같은 경우 디자인도 예쁘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애플 워치를 사기에는 조금 부담되시는 분들이 가격도 저렴하기도 해서 많이들 갤럭시 핏으로 넘어가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갤럭시 핏을 이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기신 경우 교체 수리 서비스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핏 무상 보증 기간, 교체 수리 서비스 받는 방법
갤럭시 핏 무상 보증 기간
갤럭시 핏은 워치류에 해당되기 때문에 무상 보증 기간이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그래서 만약 갤럭시 핏에 문제가 생기시면 1년 이내 방문하시면 무상 교체 및 수리 관련해서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고로 갤럭시 핏을 구매하신 분들도 거래 시에 판매자로부터 이왕이면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지 여쭤보시면 좋고요. 더불어 구매 내역서 및 영수증도 같이 받으시고 거래를 완료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갤럭시 핏 대표적인 오류
갤럭시 핏의 대표적인 오류 몇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이슈가 되는 걸음 거리 수 인식 문제가 있는데요. 실제로 걸으신 거리보다 더 높게 측정이 되거나 시스템의 오류가 생기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갤럭시 핏을 한번 다시 재부팅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요.
여러 가지 방법을 다 써보셨지만 그래도 문제가 생기시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에 따라 무상으로 교체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핏 교체 수리 서비스 받는 방법
가지고 계신 갤럭시 핏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우선 구매 내역서나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중고로 구매하셨어도 상관없습니다. 구매일로부터 1년이 지나지 않으셨다면 무상 교체 및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셔서 대기표 뽑고 기다리시면 서비스를 받으시면 되세요.
마지막 정리
여기까지 갤럭시 핏 무상 보증 기간, 교체 수리 서비스 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렸습니다. 내년에 갤럭시 핏 4가 나오겠지만 초반에는 갤럭시 핏 3가 나온 순간 품절 대란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현재도 인기가 많은 건 사실이고요. 애플 워치와 비슷한 모양에 다양한 스트랩 및 케이스들도 많아서 커스터마이즈도 가능합니다. 만약 이후에 NFC 기능까지 추가가 된다면, 실용성 면에서 많은 분들이 더 구매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합니다.